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시민축제 병목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9:06

    #안양축제 #병목안시민공원 #안양시민축제 안녕하세요 농협손해보험 전속설계사 락키준서엄마입니다 ~​ ​ 오죠케 안양 시민 축제, 평촌 중앙 공원 송가이다, 터보의 김종국의 출연으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하지만 ​ ​ 낮에 평촌 중앙 공원에 가서 김 1출연진이 올드^^ 하고 재미있게#노라 조 보러 출동한 일 ​ ​ 나의 1은#박현빈 온다는데 기대됩니다...


    >


    ​ ​ ​ 7시 지났지만 주차장 자리 많은 시간이 늦어서#병목 아느시ー밍콤우오은 축제 주차료네요.​​


    >


    공기와 쾌적해서 아침에는 평촌중앙공원에 다녀왔는데 역시 병목안시민공원에 와서 좋았어요~


    >


    놀이터에서 놀았는데 신자는 sound악의 소리로 안양 축제장 앞으로~~♡


    >


    >


    사람이 적고 혈기 넘치는 아들은 아버지와 함께 안양시민축제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


    소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정말 불토~날씨도 시원하고 행복한 오늘밤이다~


    명일 #거미박현빈 등평촌중앙공원 #드론쇼 너무 보고싶네요불꽃축제는 안하는 것 같네요. 내일 저녁에 드론라이트쇼 보러 안양중앙공원에 가야하나 해서요.노라조는 아직입니다.


    >


    ​​


    >


    아들이 배가 고파서 김밥을 사러 병 목 안 시민 공원을 둘러보면 전무-.꼬마 비빔밥 한그릇을 싸고 맛있는 없이 먹고.


    >


    노라조 #슈퍼맨 카레 듣고있어~공원을 실~컷 뛰어다녔네 용안양축제 최고야 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