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정학 전공 공부해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40

    ​​


    >


    안녕하세요.상담감정교육대학원까지무사히마치고상담교사를준비하고있는최○희입니다.좀 늦은 자신이 아닌가 하고 걱정했어요.그 사이에는 이 쪽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 어머니와 또래 분들도 공부를 해서 재취업을 하고 싶습니다.저는 평범한 회사원이고 졸업하자마자 운 좋게 일을 시작했는데 솔직히 공부를 안 한 편이 아니라서 남들이 이름을 대면 다 아는 기업에 들어갔어요.​ 첫 해 2년 경력은 쌓이가 재미는 없이 회사에 앉아 있는 게 답답하네요 평생 직장까지 생각하지 않아"나 때문에 "을 떠올린 것입니다.​


    지금 청소년 상후사, 상후감정사 입니다.상감 정사 전문상 후(후)교사로 감정 기관 및 센터 에소랑 ​ 병원, 학교, 공공 기관 등 시각보다 1할 자리가 너무 너무 넓고 많았어요~!​ ​ ​ ​


    >


    이중에서제가한가지뽑힌게학교쪽으로취업할수있는전문상다Sound교사였습니다.다른심정학자격증도준비하고싶은데.지금바로큰목표를정하기에는이것이네요.​ 보니 경주, 인천, 제주 울산 부산 등 전국적으로 전문성을 더 높이기 위해서 ​ 연수도 실시하느라 매년도 하나, 둘 정도 추가적으로 wee클래스에 인원을 ​ 의무 배치화시킬 것이라고 들었어요 ww라 어차피 준비하다면 나중에 노후 대비를 소견하고 멀리 볼 수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


    ​ ​ ​ 곳에서 문재는 눈물 이 분야에서 자기 갈에는 껌 청학 전공을 해야지 준비할 수 있지만 ​ 나는 무역 쪽에서 4년제 대학을 자신 온 서비스의 전공자로 1조의 대학원만 갈 수 잇뎃오요 그러면 석사까지 밖에 자신 오지 않으니까 말이지...대학에 다시 가야 하나 싶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것도 모르겠어요.울음 ​ 편입하면서 감정의 학과로 간다고 해도 2년을 다녀야 하니까 회사를 당장 그만두는 것은 무리라서 night에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주위의 학점은 은행제로 하라는 것입니다.이걸로 하면 대학에 안가도 된다구요!


    >



    각자 상황에 맞추어 준비를 마치면은 ​ 2년제 4년제 학력과 똑에 인정 받을 수 있는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학위가 나쁘지 않고 ​ 그래서 자격증을 준비할 자격이 나쁘지 않는 다리로 대학원에 가지 조건이 되었습니다...


    >


    ​ ​ ​ 그런데 나는 다른 학과라 하더라도 4년제를 졸업하고 있었기 때문에 복수 전공의 개념에 ​ 최대 48학점을 들으면은 되었고, 그러면 시정 학사 학위로 하그와잉 수 있었습니다!​, 고졸로 시작하면, 본래라면 모두 하나 40단위로 전공 60, 교양 30하나반 50을 달성해야 하는 것에 ​ 4년이 걸리는 것이 맞았는데, 학점 은행제가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 같이 병행해야 하지만 ​ 최대 2년 이과의 2년 반에 쥬루하나 있지만, 난 48단위가 각 3단위로 하나 6과목에 ​ 한살에 최대 42학점까지 들을 수 있는 연간 이수 제한이 있어서 총 3학기 과정에서!마칠 수 있고, 들은 과목이 좋았던 것은 발달 감정, 학습 감정, 교육감 정 등이있습니다만, 과목의 중국 내가 과 1개가 되었을 때, 여러 방향으로 아이들을 가르칠 때와 관련 서적을 읽으면서 먼저면접을 준비했을때 더 알기 쉬웠어요.​ 강의를 들을 때는 그리 어려운 것이 없었지만 예를 들어, 매주 듣는 과목 수 만큼 ​, 새로운 강의가 실렸는데 참석 기간이 약 2주일 정도 기간을 주쇼쯔오소 하루 ​ 정해진 가끔 데그와잉의 분량이 따로 없으니까 하루에 한 과목씩 도우쯔고학과에 다니는 바쁠 때는 ​ 올리거나 크게 뒤지지만 없도록 출석을 하고 주고 남은 기간에는 외적인 공부도 하면서 ​ 때 때 적인의 활용하려고 했어요!​


    이렇게 모든 학기를 다 마치고 소음학전공으로 교대원에 진학했습니다! 아!! 이때에 틀림없이 중요한 것이 있는데 저처럼 복수전공을 하는 사람은 들어가는 과목 수가 적기 때문에 각 학교마다 선수조건이 따로 있었는데 이것이 어떠냐면 수시지원시 수능에서 최저등급을 맞추지 않으면 통과처럼 같은 개념이었습니다.그래서 꼭 원하는 학교가 있다면 제일 먼저 이수조건 과목을 제일 먼저 확인하세요.이렇게 제가 새롭게 도전하기 시작할 때까지 생각도 깊고 걱정도 안된다면 거짓말이었지만 옆에서 많은 것을 알려주고 이끌어주신 제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이렇게해서다른분들도마소음학공부하고싶거나많이있으시면언제든지편안하게물어보라고하세요.저는 지금 입니다 용고시만 보면 마무리가 되는데 아직 많이 부족하여 빨리 통과하여 배치를 받고 다른 아이들의 이 스토리를 들으면서 위로해주고 이끌어주고 좋은길을 안내하는 선생님이 되겠습니다.반드시성공후기문장으로돌아가겠습니다.다들 행복한 한 주 얘기가 되고 항상 응원할게요!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