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IS 시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0:09

    진짜 쓰는 감상문영화는 아니지만 카테고리 만들기가 귀찮아서 방치될 것 같아 여기에 쓴다.첫 번째 시즌이 끝나기 전에 충격적인 글을 봤다.토니 디노조 역의 마이클 웨들리가 한 배우를 성추행해서 고소당했다는 것이었다.인권의 감수성을 일깨워주고, 과인서부터 ncis로 토니의 성적인 농담이다 sound/발언이 불편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 실제로는 더 심한 쓰레기였습니다. ☢ ️ https://youtu.be/5aCPBdTeNZA


    ​ ​ ​ ​ ​ ​ 또 1충격!아버지 슈도 역의 폴리 할짝이 ncis를 촬영하면서 물리적인 모욕을 당했습니다라는 글을 쓴 것을 깨달았다. 갑부가 권력이 있고 도덕성이 없다며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다.하지만 이후 인터뷰에서 깁스 역의 마크 하먼이 촬영장에 데려온 애완견이 폴리를 공격하고 공포를 느껴 촬영장에 개를 데려오려고 부탁했는데 그를 마크 하먼이 거절해 사이가 멀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의견차를 좁히지 못했고 결국 아버지가 하차하게 됐다.또한 작품만 보고 배우를 좋아하게 되면 안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 기브스=//=마크 하먼...이게 그 개인인가... 몰라..


    >


    그래서 원년 멤버 다 죽인다는 데서 ncis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어린이비와 깁슨인데, 이걸 해결하지 못한 제작진은 어떤 것입니까?어린이비가 없으면 어떤 재미로 본다는 스토리 'ジェ토니'도 떠난 마당에... 심지어는 깁스도 체력 사고로 강판설이 매 시즌 나돌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 ​ 강카료은 동해가 언급되곤 하는데, 노상 sea of japan입니다. East Sea라고 보내줘요, 알겠어요? 그거 듣고 나쁘진 않으니까 정말 확 깨서 바로 모았는데悪くない 나쁘지 않아 올 때마다 초봉헬레🔪💀☢️ 내가 젤갱충아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에서 초봉 선박에 거북선이 나쁘지 않게 오네 정말 험한 이야기 500번쪽봉이는 거북선에 칠했답니다. 게다가 첫본 에피소드에서는 욱 초승천기적인 예기가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 나는 한번도 스킵하지 않고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알 수 없다. 우선 처음에 봤을 때, 어쨌든 이젠 아무 변철이 없을까요? 왜 굳이 죽이는 거야? 치바 앞의 케이트도 죽였는데 왜? 그냥 행복하게 살도록 놔뒀어야 했는지, 샘 샘이니까 "갑분 딸 샘 미 샘" 이 때 마이클 웨들리의 연기는 좋았다. 다만 미투 뉴스를 본 뒤라 얼굴도 보기 싫었다.Ncis 나쁘지 않아서 제작자/배우에서 작업한 드라마에서 미투 일어난 것이 함정이다^^​ 루머로는 시즌 첫 7에 지바가 나쁘지 않고 있다고 하지만 오히려 그렇게 살아 있었다는 소식을 전하면 좋겠다. 稔랑 치바랑 행복하게 살게 해주세요. 흑흑색 넷플릭스에 있는 csincis는 다 봤고, 이제 ncis 뉴올리언스를 보고 있어. 하와이 오파이브는 아시안 배우들 차별해서 우리 나쁘지 않네를 스토리 당신 로고처럼 그려놔서 보기도 싫어. 드문드문 봤는데 그래도 몇년간 보고 온 이유를 모른다.(사실은 내 눈에 차는 남자 배우가 없어서, 보네....국장)시즌 첫 0개가 넘은 것을 보면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것이지만... 아무튼 우선 심심할 때 비로소 행복하지 않으니까 같이 보자. 투비콘티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