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스닷컴 하나월 할인코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4:17

    <호텔 스돗토콤 한개 달의 할인 코드>​ 예약 기간:언제고 나쁘지 않고 가능한 숙박 기간:~2020년 6월 301까지 할인 코드-HINCLANG의 할인율-전 세계 8퍼센트 ​


    ▲예약처*위 링크에서만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 ​ 2020년의 첫 해외 여행은 어디로 갈지 결정했나요?저의 올해 첫 여행지는 즉석 세부입니다."지난해,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가지러 떠났는데 약 1년 만에 종업원이 도전하러 갑니다.너무 오랜만이라서 오픈워터를 재취득할지, 아니면 그 윗 단계의 어드밴스를 취득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 세부는 한달 살기처럼 장기 여행하는 분들도 온 소가족과 다 함께 휴양하기 때문에 떠나는 사람이 많은데요, 물론 쵸쯔쵸은 중 5성급 호텔과 리조트에 묵으면 좋겠지만 그것이 부담이 없는 가격에 장기 투숙하거나 온 소가족이 함께 묵을 수 있는 숙소를 찾으면 쿰쵸쯔을 주목!가성비 갑에 유명한 '토요코 인'소개와 다 함께 이 숙소를 염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스돗토콤 한개 달의 할인 코드도 함께 공유하고 줍니다.


    >


    >


    제가 추천하는 세부 숙소는 바로 도요코인입니다.이미 알고 계시는 분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도요코인은 가성비 면에서는 따라갈 수 없는 부분이랍니다.기본 일반실 객실 11의 숙박료가 무려 5만원대 초반에 가격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데당이 선량한 가격입니다.여기에 두 사람의 아침 섭취도 포함됐고 공짜 취소, 할인 코드도 적용 가능합니다.​ 3박 묵어도 15만원대로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 싶거나 가성비가 좋은 곳을 발견하면 단연 이곳이 최고입니다.만약 은공항에 새벽에 도착하거나 밤늦게까지 머물 곳을 찾는 분이라면 이곳을 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


    날짜를 선택한 후 페이지로 이동하면 예약자 정보 입력란과 함께 우측에 최종 결제 금액이 표시됩니다.여기서 '쿠폰도 s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용'을 누른 담장 빈칸에 호텔스닷컴 하나월 할인코드인 'HINCLANG'을 입력하세요.바로 9퍼센트 할인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덧붙여서 호텔스닷컴 하나월 할인코드는 온라인으로 바로 결제시에만 적용가능하지만, 도요코인은 전날까지 무료취소가 가능한 숙소이므로 안심하고 결제가 가능합니다.:)


    >


    너무 싼데 또 할인받으니까 공짜로 예약하는 느낌인가요? 보통의 리조트 1곳의 숙박료가 20~30만원대가 키그와잉데 여기는 3박 묵어도 10만원대에서 예약이 가능하면 더욱 브그 다소리가 하지 않습니다.​ 토요코 인에는 최대 4명이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트윈 룸도 있는데, 이곳은 1박에 약 10만원에 3박 예약 시 30만원대에서 숙박 가능합니다.이때도 호텔 스돗토콤 1월 할인 코드 HINCLANG입력하면 더 싸게 갈 수 있습니다.


    >


    >


    도요코인은 청결한 개인실 컨디션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체인 호텔로, 세부적이고 합리적인 숙소를 찾으면 여기만큼의 장소가 없습니다.리조트의 호화로운 시설과 비교하면 초라하지만 가격적인 면은 자신의 편의성 면에서는 나름대로 독보적입니다.같은 건물에 있는 J센터 쇼핑몰에는 필리핀 대표 패스트푸드점 '졸리비'와 대형마켓 'SM하이퍼마켓'을 비롯해 맥도날드, 왓슨스, 카페, 푸드코트 등 각종 sound레스토랑과 잡화상가 등이 입점해 있어 역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도 입점해 있어 여행 중 여가시간을 즐기기에 최고의 조건입니다.


    >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 체크 아웃 시간은 아침 하나 0시입니다.체크인 시간도 늦고 체크아웃 시간도 좀 빠른 편입니다.제가 가보니 얼리체크인은 안 되고 대신 리셉션 데스크에서 짐을 맡아 줍니다.얼리체크인 전 도착하신 분들은 이곳에 짐을 맡기고 쇼핑몰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거나 노화는 같은 건물에 있는 워터파크(유료)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비결입니다.나이는 투어나 하나정을 예약하고 다녀와도 되겠죠?


    >


    >


    저는 스탠다드 룸에 묵고, 과인 중에는 디럭스 트윈 룸으로 옮겼습니다.장기여행 중이라 더 넓고 주방시설이 있는 곳을 희망했어요.​ 디럭스 트윈 룸은 퀸 침대 2개와 부엌 식탁, 비즈니스용 TV, 무료 와이 파이, 금고 한회용 슬리퍼, 옷걸이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가선비 숙소인데 하과의 구성입니다.특히 주방이 있어 저처럼 오래 여행하는 대가족 여행객들이 묵기 좋은 곳입니다.이렇게 큰 방도 하나 도마리의 하나 0만원 초반에 예약이 가능하면 확실히 브그다소움이 적고 있다.


    >


    1인실은 길쭉한 직사각형 형태로 침대가 가장 안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디럭스 트윈 룸은 퀸 침대 2개와 총 4명이 묵을 수 슴니다. ​ 1의 비즈니스 호텔에 직접 가보면 경력을 두는 것도 없이 좁은 곳이 많지만 세부는 그렇지 않습니다.침대 옆에 있는 내 주방에도 충분한 공간이 있어 짐을 싸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덧붙여서 제가 "숙소가 좋다"라고 판단하는 기준으로서 침구류입니다만, 솔직히 도요코인은 매우 싼 숙소이므로 침구류의 퀄리티는 그다지 기대하고 있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그렇다고 청결 이쟈싱 상태가 쟈싱풍 것이 아니라요, 1류 호텔의 푹신하고 가벼운 침구류가 아니에요.


    >


    디럭스 트윈룸의 장점은 주방을 갖춘 레지던스 타입입니다.싱크대와 냉장고, 전자 레인지, 전기 포트 등 간단한 가전 제품을 갖추고 있고 4인용 식탁이 있어 함께 모여서 앉아 섭취를 하거나 간식을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같은 건물에 졸리비나 맥도널드 등 패스트푸드점이나 편의점, 카페, 소리음식점이 많아 거기서 소리음식을 사온 뒤 여기서 먹어도 돼요.특히 오래 여행하시는 분들은 매번 썰매식을 사먹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사온 후 쉽게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


    >


    여행을 하면서 노트북을 필수로 사용하는 제가 가장 심정으로 느낀 공간은 즉석 비즈니스 데스크입니다.벽면에는 콘센트와 드라이기, 거울이 설치되어 있고 탁상거울도 있어 여성분들의 화장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여기에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 TV, 금고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


    헤우소웅 1의 비즈니스 호텔 체인처럼 다소 작은 편입니다.작은 욕조에는 샤워커튼이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에는 치약용구와 거치형 샴푸/바디워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샤워기 옆에 보면 작은 홈이 수박 같은데, 이것은 간이 세탁물 선입니다. 반대편에서 선을 그은 그 다소는 이쪽으로 걸면 꽤 훌륭한 세탁 끈이 늘어납니다.욕실은 낡고 군데군데 낡았지만 절대 더럽지는 않았어요.제가 해우소 위생에 매우 민감한데, 절대 비위에 거슬리는 몸 상태는 아니었어요.


    >


    창밖에는 같은 건물에 위치한 스카이 워터 파크가 보였습니다.이곳은 무료가 아니라 유료시설입니다. 도요코인에서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몰 건물에 입점해 있는 다른 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워터파크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슬라이드, 워터바스켓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고, 밤에는 디당신쇼나 풀파티도 열려 어른들의 여가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서 미리 예약해서 이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옷장 대신 옷걸이가 설치되어 있고, 샤워 가운은 없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실내용 슬리퍼는 있습니다) 여기에 묵으면서 감정이 상했던 것 하과나 청소할 때 사람이 있어서 청소가 안되는 것 같은 노화는 청소를 원하지 않는 분도 계시죠? 그럴 때는 문 앞에 수건이 과도한 어메니티, 생수 등을 에코백에 담아 놓고 갔습니다.최저가 가성비인 숙소이지만 머무는 동안 불편함은 거의 느끼지 않았습니다.


    >


    아주 저렴한 숙소지만 점심 조식 또한 재제공합니다.다른 리조트처럼 수십 가지 썰매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꽤 먹을 만한 메뉴입니다.모르면 실망하지만, 저렴한 가격만큼 최저한도가 낮은 섭취를 재공하겠습니다, 라고 소견하면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구성이에요.


    >


    >


    >


    아침 식사는 크게 동양식과 서양식의 메뉴 2종류가 있습니다.동양식 식단은 밥과 국, 반찬이 몇 가지 함께 나쁘지 않은데, 아이가 좋아할 만한 주먹밥과 기본 쌀밥, 나이는 볶음밥이 나쁘지 않습니다.기도하고 있었습니다.반찬도 2,3개씩 다르고, 그 닭고기 요리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


    >


    >


    양식 식단은 식빵과 계란, 베이컨, 샐러드, 시리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호화로운 메뉴는 아니지만, 섭취와 반찬, 빵, 샐러드, 과일, 시리얼, 주스 등 괜찮은 것이 있고, 꽤 제대로 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간단하긴 하지만, 이렇게 아침을 잘 먹고 과식하는 것과 다른 것은 꽤 차이가 많아요.특히 물놀이하는 날은 더 빨리 배가 고파지기 때문에 꼭 드시기 바랍니다.그럼 올해 여행도 호텔스닷컴의 일월 할인 코드로 더 저렴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