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예방법 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07

    >


    여러분 20하나 8년 들어 블랙 없지 배아보쇼쯔 저요?저는 얼마전에 부모님과 함께 검진을 받고 왔습니다.매번 시력검사만 받았는데 제대로 된 검사를 받으려니, 무서워요.다행히, 딱히 안질환은 발견되지 않았는데, 안압이 높다는 진단을 받아서 걱정이에요.


    >


    안압이 높을 때는 녹내장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안압이 높은 줄도 모르고 평범하게 지냈어요.녹내장 예방법으로 안압을 조절하고, 녹황색 채소 사und식 위주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녹내장이 있을 때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주위의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현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그런데, 여기저기에 부딪히는 하나도 많아진다는데, 시력 저하가 있을 때는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죠?


    >


    녹내장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내장은 눈 속의 시신경으로 신경섬유 층이 손상되어 서서히 시야가 좁아지는 "질의 고리"를 말합니다.주로 안압 상승으로 발견되는데 만성, 급성 양쪽으로 분류할 수 있으므로 각각 원인과 증상을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


    녹내장 예 노하우를 잘 지킨다고 해도, 선행해서 진행중이면 약물, 레이저, 수술이라는 노하우로 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약물치료의 경우, 주로 초기에 먼저 받게 되는데, 상태이기 때문에 어떤 노하우로 치료를 할지 결정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