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피니티 대전서비스센터 q5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49

    처음 뵙겠습니다! 첫 번째는 대전 근교의 계곡으로, 짧지만 잠시 본인 마물놀이를 하고 왔습니다.동생이 평상을 잘못하는 바람에 엉뚱한 곳에서 쉬고 왔지만 실망은 잠시 보니 원래 결심한 곳보다 더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내 하나, 깊고 물놀이하기 좋은 곳에서 문제가 있어서 들어갈 수 없었던 것. ᅮ내년에는 꼭 그곳에서 다이빙을 할 것이다!! 항상 소개드릴 인피니티 대전서비스센터 문제대차전문회사인 콘언렌터카는 인피니티 수리업체인 은성모터스와 협력관계에 있어 하나처리가 빠르고 다양한 차종과 정직한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렌터카 회사입니다.저도 얼마전에 접촉 트러블이 있어서 도움을 받고,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


    퇴근 후 운동을 하려고 수영장에 들렸는데, 끝나자마자 인후주차장에 가보니 차가 파손되어 있었습니다.운전석 앞쪽 페더와 문이 찌그러져 있었습니다.메모같은 것도 없고, 초조함이 과도한 서브랙박스와 CCTV를 모두 그 뒤에 져서 결국 가해자를 찾았습니다.번호판을 딸 수 있어서 좋았는데 정 스토리가 억울할 뻔했거든요.


    >


    하나단 경찰에 신고하면 가해자를 불러 연구를 하는데 가끔 며칠이 걸린다고 합니다.연구 후에 보험 접수를 받으면 수리와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기다렸습니다.며칠 후에 연락이 왔고, 보험 접수 번호만 와서 스토리였어요.경찰관님께 물었더니 가해자가 사고난 줄 몰랐다며 보험 접수만 하고 끝...짜증이 과인이어서 알아보니 별로 비결이 없다고 하네요.


    >


    기분은 나빴지만 빨리 잊고 수리 과인하기로 했다.그런데도 보험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수리는 어디서 하느냐, 렌터카는 아는 데 있느냐 등 왜 그렇게 재촉하거나 시끄럽게 구는지. 바빠서 처음에는 마음대로 하겠다며 전화를 끊었는데 몇 번 더 전화가 와서 민원을 넣기 전에 그만 전화하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조용해졌어요. ㅋ


    >


    하나당 수리는 대전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 하기로 하고 렌터카를 알아봐야 하는데 아는 사람을 통해 공감렌트카를 알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보험 약관이 바뀌면서 수입차에서 대차 서비스를 받기 어려워졌다고 들었는데 공감렌터카는 최근에도 수입차에서 사건대차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


    인피니티 대전서비스센터 입출고 대행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회사에서 차를 받기로 했다.가끔 많지 않아서 언제 맡기려고 했는데 회사에서 렌터카를 받아서 제 차를 대신 입고해 주신다고 하니까 편했어요.그래서 의문부위 외에 점검해야할 것이 있었는데 전달해달라는 내용도 메모지에 적어 대신 남겨주셨습니다.


    >


    저의 차량은 인피니티 Q50입니다.당시 가능했던 차량이 수입 중형 차의 벤츠 E클래스, BWM 520d그 때문에 포르셰 히로시가 생겼습니다.SUV로 차를 바꿀까 생각했지만 잘 된 것 같아 마칸으로 이용하기로 했습니다.연식도 20최초 8년식이므로 컨디션도 좋고 대단히 깨끗하였습니다.


    >


    계약서를 작성하면서 차 외관과 실내를 둘러봤는데 특히 실내가 깨끗한게 좋더군요.그 다자리배를 그만두고 민감한 편인데 처음부터 금연 차량이기 때문에 그 다자리배의 냄새가 본색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정스토리 좋았습니다.타이어 상태도 괜찮았어요.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렌터카의 특성상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신경을 쓰나 보네요. 보통 개인 차량보다 컨디션이 좋은 것 같아요.


    >


    일반 렌트를 하지 않고 사건 대차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 생각도 드네요.그리고 렌터카 렌탈 시에 체크해야 하는 것이 보험 가입 내역인데요.익숙하지 않은 차를 운행하는 경우, 만일의 경우에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이 제대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만.


    >


    공감렌터카의 경우 전 차량에 종합보험과 자차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안심했습니다.예를 들어, 남편의 렌터카를 이용해서 사고가 자신의 경우는 대물, 대인, 자차보험 처리를 해야 하는데, 자차보험에만 면책금이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비록 계약서에 대물, 대인에 대한 면책금이 적혀 있다고 해도 법적으로 배상책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면책금은 오직 자차보험 처리를 할 때만 내면 된다는 것!


    >


    그리고 보험 회사에서 전화가 오면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었습니다만.먼저 말해준 덕분에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었어요.전직 직원 보험사 보상과 출신으로 차량 렌탈뿐 아니라 차량 사건 관련 모든 업무를 대행하는 공감렌터카.


    >


    여객 자동차 운수 사업법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가 기억에 남네요.또 사건이 생기면 안되지만 사건이 생기면 망설이지 않고 다시 공감렌트카에 문의할 생각입니다.24시간 전국 어디에서나 서비스가 가능하다면 참고하세요~!이상 잘^^​ 무바 1에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 연결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