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동현 하나01 다이어트:3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8:22

    안녕하세요! 금 하나도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진합니다!!


    오늘은 김동현 일 0일 다이어트 3일 차이다.


    오한상은 기상시계 사진이 없어요. (울음)2일은 계획이 바뀌었지만!오 그는 계획대로 모두 실행했습니다.낮에 못 일어나면 항상 영화 때문에 운동을 못하니까 기도하고 알람 맞추고 운동하러 갔어요.


    >


    밤이 덱무 춥습니다(눈물)그래서 가자마자, 사우나에서 2분 정도로 몸 풀어 주었습니다.[여기 다닌지 언 한살 3개월... 그런데 찜질방 차소리 가봤어요!! 따뜻하고 좋았어요, 쉿]찜질과 준비 운동을 포함하고, 근력 운동은 1시간 했어요.


    >


    근력후유산소!! (울음)근력을 많이 하고 출근 시간 때문에 20분밖에 못했어요.그대신 인터벌식 (달려다니기, 정말 칼로리는 더 태워주는게 인터벌이에요) 이었어요!!


    어깨보다 11층 더 하셨군요.ᄒᄒ 하체만 할라했는데 ppt를 받을때 배운 슈퍼세트가 의견 나쁘지는 않아서 슈퍼세트로 운동해봐 앗슴니다 ᄒᄒ 운동이랑 식단을 길게 하다보니... 운동법을 여러 번 바꿔야 한다. [슈퍼세트 반대부위 운동] 다같이할것(ex:등+앞가슴,등+하체,하체+앞가슴)]


    >


    낮:미역국(미역만), 고구마 50g운동 후 옴마표 미역국...허...맛이 미칬 슴니다.우리 엄마는 굉장히 요리를 잘하십니다 리뷰하고 싶네.엄마표 레시피 리뷰를 해야죠!!


    브린이 머릿속에 전부 올리는 글뿐이에요.


    >


    점심:밥 100g돼지 목살 100g, 송이 버섯 브로콜리, 미역 된장 국(건더기)​, 안타까운 게... 아침과 점심사이에 시간이 많이 짧습니다↓ 내일부터는 아침은 단백질 쉐이크로 먹고 저녁을 잘 먹습니다.저만 먹고 허브솔트를 뿌려서 동료들은 따로따로 만들어주고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자신의 월급의 20퍼센트의 커피 가격은...허...카페에서 1, free이다. 원가가 200원이라니 그렇게도 사서 마시는 커피와 네료목 있는 커피는 맛이 다르다는 얘기다.원래 여기서 먹으면 늘 그랬던 것처럼 베이스에서 먹는데 늘 그랬던 것처럼 신 커피를 마셔봤어요!! 전 바리스타가 다른 사람이라...커피 체리가 시어서 커피가 신 게 솔직히 정상이고 고급 커피라고 배웠거든요.그.는. 서서 나의 1부터는 다시 베이스에 먹지 않습니다.베이스가 베이스인 이유는 베이스 맛이기 때문이죠. 핫핫


    >


    그 때문에 사무실에 오는 길에 미카 50퍼센트 보고 자석처럼 들어갔습니다.


    회사가 경복궁 근처라서 외국인 상대로 할인을 자주 해요. 이 회사에서 맨날 지나간건 내 아이 섀도우뿐.. 그래서 딴장..


    그리고 오늘도 열심히 일해!!


    >


    저녁:치즈 한장, 우유 200g, 현미 시리얼,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식(너트)이 없어서 그뎀 배가 고팠습니다 이 시리얼은 저의 최애 시리얼입니다. 내일도 먹을 거니까 같이 사진 올릴게요. 너무 맛있어요 2주간의 점심에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개인 게인 게츄이) 오늘 선물로 쿠키랑 빵에 들어가서 다 먹고 나만 안 먹고, 오리들 사이에서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어요.


    >


    그래서 영화 보러 간 거예요.영화보러 간다고 화장도 했지만, 비록 남편의 미래를 볼 수 있다니... 양쪽에 남자가 앉아 있긴 한데... 한 명은 커플인데... 그 커플 후... 영화 중간부터 계속 핸드폰 켜고, 영화 중간에 '뭐야, 무슨 얘기야?' '재미없어. '그냥 나갈까' 이러고 안 들리는데 둘이 얘기하고...제발 영화매너 공주는 좀 알고 영화관에 왔으면 좋겠다. 그래서 한쪽은 남자인데, 하나 났는데 왜 운화 냄새가 나는 거죠? 캬~ 그러니까 누가 영화관에서 육개장덮밥 먹냐고... 배고픈데 냄새나고 짜증나...


    >


    27년간 살아 보고 쵸소리우에서 영화 평론을 하고 볼게요.네이버 일행 소감도 올린 적이 없는데 후후.


    >


    영화를 보고오슬롱오슬롱 종로 거리를 걷다가 가라오케에 갔는데 2곡을 1,000원.종로 물가를 무시하네요.우리 부락 1,000원에 3곡 비싸다고 생각했는데!2곡 후딱의 집에 와서 블로그에 쓰고 있습니다ㅎㅎ1정 짠 것을 다 하니까 당싱무 감정이 좋겠네요!!!!



    >


    집에 가는 길에 너무 배고파서 쯔얀 씨 영상 봤어요저는 배고플 때 먹방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즐겨요.맛있게 먹는데 어떻게 먹을 수 있어요?다 먹고 너무 스무스하대. 본인도 저렇게 먹을 수 있으니 sound 좋군요. 아니, 몸은 좋지만 많이 먹지도 못하기 때문에, 하지만 저는 살이 너무 쪘습니다.


    3일째 후키오 항상...3년 만에 거실 리보는 숫자를 보았습니다 ㅠㅠㅠ 2일 만에!! 쥬에기에 워크샵가서 엄청먹었어!!!! 그래서 다이어트는 뭔가 바뀌는게 보여야지... 의욕이 부쩍 올라옵니다.부디 폭식하지 않도록 즐겁게 끝까지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그러면 나의 하나 운동을 위해서. # 바이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