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산그린시티와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 그렇게하여 자율 주행 자동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6:30

    안녕하세요 지상 머슴이에요. 거의 매일 좋은 기사가 나와서 소개하려고 해.


    >


    http://www.asia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78개 0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호텔 사업에 올인할 정도로 매진한다는 기사입니다. 이 기사를 읽어보면 마츠야마 그린시티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신세계가 짓는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에도 특급호텔과 리조트가 들어선다. 신세계 프라포티콤소ー시암이 올해 2월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되면서 확정된 사안이었다 송산그린시티국제테마파크는 '세계에 없는 테마파크'를 컨셉으로 숙박, 쇼핑, 레저, 액티비티 기능이 집약된 테마파크 도시다. 신세계는 총 4조 5000억원을 투자한다. 호텔과 리조트 사업은 글로벌 IP의 유치와 K-POP등 한류 문화 공간, 18홀 규모의 골프장, 복합 쇼핑몰, 프리미엄 아웃렛 등과 함께 글로벌 관광 도시 조성에 필요한 막대한 포트폴리오 중 하그와잉로 포함됩니다.화성국제테마파크 사업 협약을 앞두고 좋은 기사들이 많이 온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 유통 이과의 쇼핑쪽에는 신세계가 최강이지만 호텔 이과의 건설쪽은 좀 약하지 않다?그동안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다행히 부산을 비롯해 제주, 강남까지 호텔을 여는 신세계의 역량이 송산그린시티 사업에 집약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세계의 약점이 있다면 건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화성 국제 테마 파크에는 6000세대의 공동 주택이 들어가는데:신세계 건설이 맡아 시공할 것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


    신세계 건설은 시공 능력 평가 29입니다. 국내 대기업과 중소 기업 계열 건설 회사 등이 10위권 내에 포진된 것에 비하면 다소 약합니다.브랜드 네임으로도 생소한 '빌리브'입니다.



    >


    스타필드를 비롯해 다수의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을 시공했기 때문이다.


    >


    호텔&리조트 시공 실적도 있네요.남해힐튼리조트라는거 알아줘!! 여기에 호텔 경영능력까지 갖춘다면 마츠야마 그린시티 내의 국제테마파크에서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


    >


    >


    위조 감도와 입지는 현재 신세계건설이 분양 중인 '빌리브 하남'입니다.입지는 하남 이마트 옆. 스토리 됐어요! 설계도 특화 설계가 많다고 해서 평가가 좋네요.다만 분양가가 약간 있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는 분양 열기가 다소 약해질 것이라는 내용을 들었습니다.하남에 모델하우스, 서울 역삼에 홍보관이 있다는데 조만간 가보려구요.​


    >


    >


    저는 최근에 문을 연 트레이더스 월계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마트 월계점의 영토 주차장 면적이 꽤 컸어요.거기에 트레이더스를 세웠어요. 3월 14일 개장했는데~ 지금도 메인 스토리 가면을 쓴다고 해서 평일 하루 늦은 시간에 한번 가봤어요.


    물론 연회비도 없고~그러면 해외의 것, 가격 대비 양을 의견할 때 코스트코보다 낫다고 할 수 없는 부분도 있네요. 어쨌든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트레이더스 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러고 보니 제가 신세계가 운영 중인 곳은 한번쯤 가봤던 것 같습니다.


    >


    집에서 반들반들한 접선 거리 200미터에 있으며 노브랜드.합리적인 맛으로, 가끔 사서 구경하네요.


    >


    서울 사무실 근처에 있는 코엑스피에로 쇼핑! 정스토리가 없는 게 없었어요.~일~2번은 신기한 맛에 갔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좀 바빠서 물건 찾기도 힘들고 잘 안가요. ...


    >


    작년말에 위례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는 여러 번 가봤기 때문에 새로 생긴 위례 스타필드에 가봤어요.


    하남스타필드보다는 작지만 대충 뭐라도 좋으니까 편하게 쇼핑했어요. ​


    >


    이곳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제가 땅 중개를 시작할 때부터 그 근처 땅을 하고 있어서 많이 가봤어요.지난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도 한번 가봤어요. 쥬스토리에 아이들을 데리고 파주 출판단지 등 주변을 드라이브하면서 타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할인해도 그다지 싸지는 않지만 가끔 드는 아주 싼 품목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둘러보았습니다.


    최근 수자원공사와 신세계의 화성국제테마파크 사업협약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몇년이 지나니까 이제 어떻게 변할까?상상이 가지 않아요. 계속 응원하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다.


    >


    https://새로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30&aid=0002797702&sid하나=00하나


    P.S 송산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있는 자율주행시험장 K시티에 정부의 대대적인 투자가 예고돼 있습니다 화성 송산그린시티는 연일 호재로 가득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