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0일.27 (광주맛집 어자신더키친 / 구시청 신바램야채곱창 / 무등산 커볶 / 엔젤리그대스 신메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28

    안녕하세요 잇님들연피치입니다:)​ 당 1번 1상 자리를 가지고 왔어요~~​ 당 1은 내가 광주에 다녀와서 그와은쥬그와은 또한 맛있는 가게 포스팅을 하려고 할 것이다 자,그럼시작해볼게요.


    >


    끌리진 않지만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우리는 부엌에!


    >


    식전 빵소스가 맛있었어요.


    >


    주변에 연예인 사인이 많은 것 같아요.제 다음에는 방탄소년단 진 형 사인이 있으니까 찍는 건 솔직히 저는 방탄소년단에서 진 형밖에 몰라서... 괜히 기뻤다는 후후후후


    어과인더키친메뉴를확대해보세요.)


    >


    사실 자몽은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요!​ ​ ​ 우리는 두세트에서 ​ 블랙 오쟈싱도스테ー키, 왕새우 매운 크림 파스타, 진한 구운 버섯 샐러드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


    다른샐러드가더맛있을것같았는데버섯좋아하기버섯먹고싶어서주문!맛은무난무난


    >


    양도 적당하고 먹을만 했어요.​​​​


    >


    ​​​​​


    >


    남자친구의 한 입 샷 오~ 나보다 먼저 많이 해야겠다히히



    >


    블랙 아과인 더 스테클레어 수준으로 과인이 오셔서 미니 석판에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


    광주광역시 데이트코스 추천 / 광주식당 추천 / 광주채소호르몬 음식 / 내돈내산돼지튀김 / 무등산 예쁜카페 / 광주 북구 분위기카페 추천 / 수완지구 맛집 / 수완지구 파스타맛집 / 광주스테이크맛집 / 방탄소년단 진필사인 / BTS 방문맛집 / 어과인더키친메뉴 / 구시청 신바람채호르몬 / 무등산카페 갓볶이


    >


    동강 羽


    >


    잘라서 미니스톤에 굽는 쟈는 가능한한 많이 익혀먹는것을 괜찮으니까 기다려줘 다른것으로 끈적끈적


    >


    크세비 매운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어서 간거니까, 내 하나 기대했던 메뉴! 맛이 좀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용)


    >


    ​​​​​​


    >


    우리는 한 입 샷을 다 먹고 나서 근처에 있다 엔젤리당신슬로우


    딱히 끌리는 메뉴가 없어서 저희는 신메뉴로 주문했습니다.​​​


    >


    리얼딸기주스, 쫄깃쫄깃한 벨리 라떼리얼 딸기주스는 스토리샵에서 딸기주스이다. 찹베리 라떼는 딸기 라떼를 생각해서 주문했는데... 이상한 맛이 났어요.후후후


    >


    생크림 위는 떡이었다!


    night에서는 야채호르몬이 먹고 싶어 광주광역시 야채호르몬을 검색해본 결과 신바라다 야채호르몬으로 결정!


    >


    주문하면 양념을 해준다구요! 끈적임이 아니라 맛있었어요.


    >


    처음에 찍어 먹​ ​ ​ ​ 우리는 야콥이 두 사람 전에 주문 ​ 내가 야채 호르몬을 너무 좋아, 하고, 남자 봇카라고 절 고프승으로 부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꼽등이 여자 제외해도 아니고...코프승(코프챠은+순대를 팔고 있지요.오히려 콥슨을 안 시키고 아쉬웠대요.


    >


    사진으로는 양이 많아 보일 정도로 나쁘지 않았지만 양은 서울에 비해 많이 적은 편! 맛은 없어서 밥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었습니다.저희는 처음 한 분부터 잘 못 받은 거 아닌가 했는데... 보니까 옆 테이블에서도 혼자가 아닌가 하고 당황하더라고요.여기는 밥보다는 술을 마시러 오면 좋을 것 같아요.맛은 보장하고 용감)


    >


    ​​​​​​​​


    >


    한 입 숏


    >


    부추도 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나는 부추의 양념이 입에 맞지 않거나, 곱창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고 패스


    >


    싸서 먹는 사람이 싸서 먹을 때 쌈장, 조장, 마늘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


    >


    볶습니다 마싯눙움 밥 두 사람분 ​ 요기는... 곱창의 양이 적어서...볶음소마싯은 요리사로 배를 채워야 하는 곳...(웃음) 뽑소마는 요리사입니다!


    >


    마지막으로 한 입 샷을 우리는 다 먹고 무등산 카페 꽃폴


    >


    남자 friend에 예전에 예쁜 카페 찾아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스토리 했더니, 예쁜 카페 찾아왔던 남자 friendᄒ_ᄒ♡


    >


    >


    >


    버블 흑당 우유 바쁘지 않아.나쁘지 않은 구름 커피.


    >


    카페가 너무 어둡고 밝아서 안다부다부다부다부다부다부다부


    >


    딱히 끌리는 음료가 없어서 남자 스태프에게 깔끔하게 본인이 오는 음료가 뭐가 있냐고 물어서 추천을 받았는데...? 그... 그럴 수 있어.​​​


    >


    카페 분위기. 완전 맘에 들어.역시 가고 싶은 곳


    >


    우리커플링♡언제나 고마워♡


    >


    자리를 바꾸고 사진 찍는 자리도 편하고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그러면서 다시 서울로.


    >


    집에 가기 전에 남자 친 국가 준 카카오 미니 그리고 정 샘물 쿠션 2개 ​ 내가 있음 쓰는지 몰라서 페어 라이트와 페어 핑크 중에 어느 쪽도 샀다고..감동한다.항상 고마워요♡나중에 시간이 되면 정천수 쿠션 비교후에 쓰러져요. 히히 그럼 오상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모두 좋은 밤 되세요.:) 광주광역데이트코스 추천/광주식당 추천/광주야채호르몬/내돼지내산돼지튀김/무등산예쁜카페/광주 북구분위기카페추천/수왕지구맛집/광주스테이크맛집/방탄소년단진친필사인/BTS방문맛집/아나더키친/구시청신하라다채소호르몬/무등산카페/무등산커피볶음볶음/BTS방문맛집/구시청신원다채소


    소이추 댓글 공감 환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