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ms정명석 목사 지혜잠언/충성자, 충성하는 자는 성공한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5:58



    >


    충성을 맹세하는 자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므로, 그 고생이 많았던 sound라고.


    >


    맡긴 자에게 잘했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충성을 다하는 자만이 잘했습니다라는 이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다.


    >


    아무리 자기가 작품을 만들었다고 해도 심리에는 들어가기 어려운데, 자기 것을 남에게 맡기고 그것을 잘했다고 칭찬하는 것이 얼마나 본인 어려운가?


    >


    맡긴 사람에게 거의 매일 잘 해줬어요. sound만 본인이 오게 하지 않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실패했습니다.


    >


    충성을 다하는 사람만이 답을 얻어 끝까지 가는 사람, 작은 1개에 충성을 다하는 사람은 큰 것도 충성을 다할 수 있는 사람이다.


    >


    성공하는 사람에게 빠질 수 없는 것이 충성입니다.어리석은 자는 충성을 가릴 줄 모르죠.하지만충성을생각하면오히려나쁘게생각되지만충성은인생의성공비결입니다."너는 어디든지 충성하라. 그러면 너는 어디에 가든 높입니다."네가 원하던 것을 이룰 수 있을 거야.


    >


    충성의 정의를 이야기하는데 자신에게 맡겼다 1을 죽도록 하는 1이며 그것을 다한 사람을 충성자와 이야기할 수 있는 주인이 그 지에눙데에 맡겼으니 너는 그 재능을 가지고 죽도록 충성하고 맡긴 1을 해냄으로써 너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을 깨닫고 낙담하는 이야기, 오늘을 타다시 ♡ 성 ♡하면서 살아라


    >


    충☆성★하는 자가 망하는 일은 없는 당신은 충☆성☆하되 주의 뜻을 알고 충성해야 주인이 잘했다고 칭찬할 수 있을 것이다.


    >


    환난과 핍박도 충성을 다하는 자의 행동을 꺾을 수는 없는 것입니다.


    >


    주인이 있어 충/성/하/는 자식보다 주인이 없는 충.성.하.는 자식이 충.성.자.다주님도 세상에 있을 때 벌레.충." 성스러운 것과 살았으므로 충. 성스러운 주인이 우리를 friend이자 애인으로 대하게 된다."자신에게 충성, 가족 앞에 충성, 민족 앞에 충성, 세계 앞에 충성, 하나 불편하지 않다.앞의 충성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