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배드맘스 (20첫6)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7:04


    >


    영화보기에 편리한 세상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전에는 영화관에서, 또는 DVD방에서, 또는 집에서 DVD로 밖에 볼 수 없었던 것이 영화이지만, 최근에는 간편하게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이전에 볼 수 있는 방법에 자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전에도 편리하게 본 것 같네요. 물론 저는 그곳에서 영화관 얘기는 본 적이 없습니다. 사실 영화관의 영화도 5번을 봤지? 3번은 본?라고 생각합니다. 요즘도 마찬가지지만요.​


    >


    어쨌든, 이 편리한 세계에 저도 금년에 빠져 보았습니다. 넥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인터넷,휴대폰,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 영화,드라마,연예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강점은 넷플릭스만의 영화도 있고 드라마도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이트는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저는 그중에서 드라마는 웹툰이 원작인 "나쁘지 않으면 눈물난다" 나쁘지 않은 웹툰이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했었거든요. 그리고 영화는 미국 하이틴 영화를 많이 보았습니다.​


    >


    하지만 당일 소개하는 넷플릭스 영화는 하이틴이 아닙니다. 하이틴이 아니라 청소년은 관람 불가, 청불영화입니다. 어른들은 당당히 볼 수 있는 영화! 이렇게 스토리니까 정스토리인 영화 같은데, 그렇죠.그렇게 화려하지 않아요. 또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바로 넷플릭스 영화인 배드마마즈를 소개하겠습니다.​​


    >



    >


    1시 노노 40분간 볼 수 있는 영화에서 통근 거리가 있는 사람들이 너무 나쁘지 않아요. 이예기는 속수무책입니다.무능력하고 무관심한 남편의 뒷수습은 어쩔 수 없다. 스트레스와 힘든 일에 지친 미혼모 에이미는 지금 모든 것을 그만두고 자신을 위해 과잉 엄마가 되기로 했어요. 물론 넷플릭스의 영화소개입니다.​​


    >


    영화 속 주인공의 미혼모 이름은 이에 앞서 입니다. 영화 시작부터 미혼모라는 게 아니라 처음에는 그냥 워킹맘이었어요. 굉장히 바쁜 워킹맘입니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소개대로 남편 뒷정리도 하고 아이들 케어도 하는 아주 바쁜 워킹맘입니다. 그런데 어쩌다 미혼모가 됐는가. 남편이 채팅같은 걸로 바람을 피워요. 2달 전에 봤으니 남편의 변명이 마음 잡아 주지 않네요.​​


    >


    어쨌든, 애기위는 "남편을 원한다"를 계기로 각성하게 됩니다. 나쁜 엄마가 되기로 말이야. 근데 저는 왜 '나쁜 엄마'인지 모르겠어요. 한 가지에 미치게 몰두하지 않으면 아이들을 미치게끔 신경 쓰지 않으면 나쁜 엄마입니까? 저는 나쁜 엄마보다 애기위로서의 인생이 생겼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을돌보는부모역할,나는괜찮다고생각하는애기위의삶.이라고요. 그래서 애기위가 엄마가 아니라 애기위에서 사는게 즐겁고 좋았어요.​​


    >


    특히 친구들과 함께 노는 에이미의 모습이 인상깊고, 재미있고, 좋았어요.슈퍼마켓에서우리가어렸을때장난치는것을보고본인이먹어도이런장난을하고싶어서본인이라는의견이들어왔습니다. 장난은 아이들만 하고 싶은 게 아니라 본인. 어른이라도 하고 싶고 본인. 다만 책임질 하나가 있고, 어른이기 때문에 할 수 없는 것 하나뿐이다. 그래서 그냥 재밌었어요. 특히 에이미의 동료가 이상할 정도로 웃겨요.​​


    >


    에이미의 베스트 프렌드에서 두 사람이 엄한 사람입니다만. 아내 소음 때문에 친한 친구가 아니라 어딘가에서 만과의 인서 친한 친구가 된 경우예요. 한명은 조금 내성적인 성격인 반면, 한명은 외향적인 친구이지만 정이영과 친해집니다. 지하철에서 보는 내내 그게 아니라도 물고 있었어요. 그러니까, 조어과인오는 웃소음이라니......이 친한 친구가 주인공인 영화도 과인에 왔으면 했어요, 진심으로.에이미가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준 것도 어쩌면 이 절친한 친구입니다. 내가 본 이 친구는 노팍. 흐흐


    >


    유쾌한 친구들과 앞서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마지막을 장식한 활동은 아이가 다니는 학교의 대표 엄마의 참여입니다. 대표의 어머니가 되기 위해 다른 어머니와 경쟁합니다. 경쟁하게 된 어머니는 현재 학교의 대표 엄마이며 엄마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강한 엄마. 한마디로 학교 엄마입니다. 전에 이 학교의 엄마를 누르고, 학교가 될 수 있을까요?


    >


    궁금하면 넷플릭스 영화 배드 맘즈 한번 보세요. 엄마들의 코믹하면서도 통쾌한 활동을 볼 수 있으며, 여자들의 우정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고편만 캡쳐해서 넣었습니다.본편은 넷플릭스에서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