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력적인 배우 라이언고슬링의 영화추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7:07

    >


    안녕하세요 육선생님입니다.이번에 라라랜드의 주인공인 '라이온 고슬링'에 빠져버려서 Ryan Gosling에 대해 검색하고 그가 주인공으로 자신에게 온 영화에 대해 조금 알아봤어요!!


    '라라 랜드'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7관왕을 기록했습니다!정 이야기는 아름다운 매력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가득했어요. 가장 최근부터 '라이언 고슬링'이 나쁘지 않았던 영화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⑴ 라라 랜드(lala land, 20하나 6)라라 랜드는 드라마, 뮤지컬, 멜로/로맨스 장르인 지난 하나 2월 7개에 개봉하게 된 도저히 나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또 보고 싶은 영화에 많이 남았습니다. 다시 개봉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도시 라라랜드에서 재즈 피아니스트 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열망생 엠마스톤이 만나 반가워집니다.이 두 사람은 서로 만나지 못하고, 아주 멋지게 빛나지 않는 순간을 만들어, 미완성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 나쁘지는 않다. 거짓없이 타미적이고 사랑스러운 영화입니다.


    >


    ⑵의 노트북(The notebook, 2004)노트북이라는 영화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멜로/로맨스 드라마 장르이며 2004년 11월 26하나로 열어 지난해 2016년에 재개봉했답니다~그만큼 유행가가 많다는 것입니다 감성이 폭발하는 영화니까 많이 울고 싶을 때 꼭 보세요.17세의 라이언 코슬링은 여주인공 레이치에루멕아담스을 보고하나 눈에 반하게 되었지만, 장벽에 의해서 이별을 맞아. 그리고 7년 후 서로 다시 만자가 준 게 좋겠는데요!17세 때의 거칠면 24세의 아픈 기억..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두사람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요?


    >


    ⑶ 나에게는 그뎀 사랑스러운 그녀(Lars and the real girl, 2007)코미디, 드라마 장르이며 2008년 공개한 영화입니다.타인에 대한 배려가 매우 깊은 남자주인공 라이온 고스링~ 그렇게 나쁘지 않아도 수줍음이 많아서 직장에서 자신에게 흥미를 보이는 여자동료에게 모른척 하는 등 소심함의 극치를 보이는 라이언 고슬링은 어느 날 그녀 친국과 사귀게 됩니다!! 정말 황당한 연애 솜씨이지만, 인간의 내면을 섬세하게 연기하는 라이언 고슬링을 보고, 다시 한 번 감탄했습니다!!


    누가뭐래도 내겐 너무 과하고 사랑스러운 그녀와의 엉뚱한 연아이의 말! 그를 아끼는 주위 사람들의 훈훈한 영화입니다.


    >


    (4)크레이지, 스토우피ー도, 러브(Crazy, stupid, love)이 영화는 영어 공부하기 쉬운 영화에 사용됩니다.~2,3월 제 수업에서 다루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ㅋ


    하나 사랑에 성공하고 행복한 인생을 세우고 자신에게 갔던 40대 중년 가장 더 문제 등을 보여코미디/드라마 장르의 영화예요.그 40대의 중년을 연기하는 스티브 코렐그와, 라이언 코슬링, 에마 스톤은 어느 관계하나 카요.그러니, 그 끝은 어떻게 될까요? 라이언은 라라랜드 이전에 이 영화에서 이미 엠마와 호흡을 맞췄었죠. 후후후.


    >


    (5)온리, 가드 포 깁스(Only God Forgives)가장 최근까지 소개했다 영화는 모두 로맨스 영화입니다.이번에는 라이언 고슬링이. 그래서 본인이 오는 범죄 스릴러 영화를 추천할게요! 온리 갓 포깁스라는 영화는 폭력과 환락 등으로 얼룩진 도시 방콕에서 복싱장을 운영하던 라이언 고슬링이 마약 밀매를 하던 형이 살해되자 그 범인을 찾아서 본인이 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태국의 조직폭력배인 경찰이 이 문제에 연루되어 있다는 소음을 알고 흥미진진하고 심장콩콩!! 범죄 스릴러 영화 별로 괜찮다고 했었는데.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이라 끝까지 다 봤네요.


    라이언 고슬링의 독특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영화링크입니다.  꼭 봐야 할 와이옹코슬링베스토 영화 한 0선!남자도 그의 매력에 빠지겠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