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티스토리 승인 거절!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소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07

    티 내용에 아이드 센스 승인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아이드 센스에 3번째의 승인 거절의 이름 하 나자 앗움니다.


    >


    네이버보다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이렇게 승인이 어렵다니... 더 많은 시간과 컨텐츠가 필요한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


    구글Advention노하우,여러분알고계시죠? ​


    이런 비결로 신청을 했어요.


    >


    >


    재심사를 신청하시는 분은 다시 코드를 찾지 못해 헤매기도 하지만, 아래 순서로 코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자녀분 도센스 사이트>마키캐팅>자동 마키아팅 설정>코드카피티 스토리에 복사한 코드를 넣는 비결 다 아시면 대가족이 합니다.~~이 글은 재심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뒤쪽은 글이랍니다.


    재심사를 신청하면 메하나로 이미 확인하였는데, 어떤 이유로 승인거절이 되었는지는 구글 어든스 사이트로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애드센스 사이트] 사이트 메뉴 클릭의 빨간 글씨로 주의가 필요하겠죠?


    >



    라고 써있습니다.


    >


    이것이 어느 예시인지, 어떻게 개선해야 하는지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제가 의견을 말하는 원인은 두 가지입니다.한. 너무나도 다양한 주제를 가진 포스팅(특색이 있어서 독창적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함을 나쁘지 않을 것이다.)​ 2. 인용문 다수(자신이 직접 기술한 글을 나쁘지 않다.네이버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은 것이 원인이 아니겠느냐는 의견입니다.


    또 주로 하는 실수는 콘텐츠를 올렸다가 삭제한 경우입니다. 검색사이트(네이버, 이건, 줌, 구글)가 노출되어 검색유입된 경우 콘텐츠가 없는 페이지 애드센스 광고코드 신호를 받아 심사하려 하지만 콘텐츠가 없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에 대한 정책위반으로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sound로 정책위반 애드센스 비승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


    저는 '한번 해보자!!'라는 심리로 내일 바로 재심사를 신청했는데 요구문 아이드센스의 심사로봇이 기존 정보를 가지고 있는 상태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저도 이번에는 4주 정도 충분히 티 스토리 블로그에 양질의 글을 올린 뒤 재심을 신청할 것입니다.그러면 이 다음에는 성공해서 성공비결을 유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