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평양 전쟁의 자결적 전투(미드웨이 해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5:07

    >


    >


    ​ 최근 제2차 세계 대전 중 침몰한 옛 1일본 해군 항공 모함'가가'의 선체가 태평양에서 발견됐다. 영국의 전쟁 학자'존 키건'은 1942년 6월 태평양에서 열린<미드웨이 해전>을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마침 5분 만에, 즉 오전 10시 25분과 10시 30분 사이에 태평양에서 벌어진 전쟁의 진로가 담 맡겼다. 이렇게 과인 모의 함대 모두가 제국의 꿈을 잃어버렸습니다.


    >


    이 전투 후 재펜은 상실된 전력을 결코 복구할 수 없었고 전쟁의 주도권은 미군에게 넘어갔다. 만약 미드웨이 해전에서 자펜이 승리했다면 역사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을 것입니다. <운명의 5분>을 만든 행운은 수많은 실수와 잘못된 판단, 그리고 최악의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의사의 산물입니다.


    >


    ​--------------​ 하나 94나이, 하나 2월 Japan의 진주만 기습으로 미군은 주력 전함을 거짓 없이 거의 잃었다. 그럼에도 진주만에 미군 항공모함이 없었던 것은 천우신조였던 것이다. 다음 Japan은 필리핀 미얀마 싱가포르 홍콩 보르네오를 비롯해 태평양 섬들을 장악하고 호주까지 폭격했다.이때 미군은 떨어진 사기를 높이기 위한 대담한 도발을 한다. 항모를 Japan에서 이동시킨 뒤 도쿄를 폭격하는 초강경책을 취한 것이다. '지에이프니(주)다ー스도우루리토우루'중령이 지휘하는 미국 폭격기 편대는 도쿄를 폭격했으며 1부 폭탄은 Japan궁전 근처에 떨어졌다.​들의 폭격기를 내뿜시킨 뒤 항공 모함은 황급히 진주만으로 귀환하면서 폭격기는 동 중국해 곤당싱, 중국 동부, 지상에 불시착했습니다. 전략적으로는 무의미한 공격이었지만 둘리틀 편대의 폭격에 Japan군은 크게 자극받았다. Japan해군의 많은 제독들은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승부를 걸장거리의 출정에 회의적이었지만 1왕에 위협을 가한 미국의 미드웨이 섬과 미 항모를 격멸한다는 Japan육군의 강압에 따를 수밖에 없었다. 여기에는 한번의 해전에서 러시아 함대를 격멸하고 러시아 1전쟁을 승리로 이끈<쓰시마 해전>의 기억도 크게 작용했습니다.한편, 미국은 Japan군이 곧 자결적인 승부를 걸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미 해군의 <니미츠 제독> 휘하의 <로치팟 소령>이 Japan군의 암호를 제대로 해독하는 데 성공한 것이 중요하게 작용했습니다. 수집된 정보를 신뢰한 니미츠 제독은 남 태평양에 배치된 항공 모함'엔터프라이즈'과 '호넷'을 이끌고 진주만 기지 정비공들은 '산호해 해전' 큰 타격을 받은 항공 모함'욕타웅'을 열심히 수리하고 3개월이 걸리테테로울 단 21후에 수선하다.


    >


    >


    >


    일본군은 미 쿡 항공모함의 예상 이동 경로에 잠수함을 배치했는데, 그 잠수함은 초계하게 됩니다.무에 실패했습니다. 일본측은 정찰기 운용도 실패했습니다. 레이더가 약했던 일본 함대는 정찰기에 의존하면서도 넓은 바다를 수색하기에 충분한 수의 정찰기를 띄우지 않았다. 결국 일본 그는 미드웨이 섬을 폭격한 직후 2차 공격을 준비하던 때 믹크 항공 모함을 발견했습니다.은 정찰기의 보고가 자싱크모 제독에게 댐누게 보내졌다.키우쿡 항공 모함이 미드웨이 부근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일본 해군은 함재기에 실린 영토 공격용 소 열 폭탄을 함선 공격용 어뢰에 교환하는데 많은 시간을 쓰다.


    >


    미드웨이에서 발진한 미군 폭격기와 뇌격기(어뢰를 장착한 함재기)가 선제공격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 경험이 적은 미군 조종사는 필사적으로 저팬 함대를 향해 급강하했지만 저팬 전투기와 대공포에 무자비하게 유린당했다. 대부분의 미군 함재기가 격추되어 패색이 짙던 챠루나프지앙, 항공 모함 엔터프라이즈의 비행 대대 1프지앙 아기의 기회를 포착했다.


    >


    ​ ​, 매 쿨로스키 소령이 이끄는 비행 대대는 낙오된 1개 구축 함람가 본대에 합류하기 위해서 이동하는 것을 모두 sound의 마개 키다가 1개 항공 모함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게 된다.


    >


    이미 벌어진 전투에서 함대를 호위하던 저팬군 전투기는 모두 저공에 머물러 있던 상황. 고공에서 접근하던 매 쿠르 추가 방법의 휘하 비행 대대는 빈 공간을 뚫다 일본 항공 모함 3척(아카기, 카가, 소류)을 격침시키고 혼자 도주하던 항공 모함'히 류'도 격침되고 불과 5분 만에 저팬은 주력 항공 모함 4척을 잃게 된다.


    >


    미드웨이 해전은 우연과 실수, 불굴의 의지가 교차한 극적인 문재였다. 사소한 실수가 결정적인 판단을 잘못했고 무모한 도전이 의외의 행운을 가져왔다. 최악의 정세에도 Japan본토를 공격한 도우루리토우루의 시도 Japan의 암호를 해독한 정보부 대원들 항모 욕타웅을 2번째로 수리하고 전투에 참여하도록 한 정비공들, 너무 너무 나는 희생도 공격을 거듭하다 결국 기회를 만든 조종사들.


    >


    ​ ​ 그들의 헌신과 도전이 없었다면 제2차 세계 대전 태평양 전쟁의 결과는 쟈은후(뒤) 못한 것이며 더 많은 인류의 희생을 요구한 것이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