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기자효능 8가지 대표적인것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6:02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이 복용해 온 열매 중 가장 맛이 없는 구기자이다. 구기자나무는 차이나에서 온 가지과 식물로 차이나를 염원으로 삼아 꽤 오랫동안 이용되어 온 약용 식물입니다.세계 3대 미녀로 불리는 양귀비도 미용을 위해서 매 한가지 복용했다는 효능이 좋은 한방에서도 약재로도 많이 이용되어 왔습니다. 그럼 구기자나무의 효능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 효과 구기자에 포함된 베타는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굉장히 매운 효능이 있습니다. 역시 비타민 B2는 지방 연소를 돕는 기능이 있어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눈의 건강 구기자 중에는 제아잔틴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제아잔틴은 눈의 망막 한가운데에 많이 있는데 눈의 산화방지 작용을 한다. 제아잔틴을 섭취하면 시력저하나 백내장, 녹내장 등에 예방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눈의 망막을 보호하는 기능도 있고, 눈의 노화를 늦추고 눈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혈액순환에 좋다는 구기자 효능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구기자나무에 함유된 베타인은 혈관 내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높은 혈압, 심근경색 등 혈관 질환 예방과 전반적인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면역력 향상구 기자에 포함된 다당이라는 성분은 면역력과 관련이 깊은 백혈구 수를 거의 매일 주기 때문에 감기를 비롯한 외부 바이러스에 의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당뇨에 좋은 점=현재까지 당뇨를 한꺼번에 치료하는 치료제는 없지만 구기자차를 섭취해 주시면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구기자의 루틴 성분이 혈당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주기 때문이다.


    >


    정력 향상, 자양 강장 자펜 속담 중에 '독신자는 구기자를 먹는다, 예기'라는 예기가 있을 정도로 구기자는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기는 양기를 보충해 주기 때문에 자주 섭취하면 무기력증이 해소되는 자양강장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화방지 구기자 효능으로 노화방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C가 풍부하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노화를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탈모나 흰머리가 생기는 것도 예방해 주기 때문에 평소부터 꾸준히 구기자를 섭취하면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스트레스 완화 구기자가 풍부한 비타민 C는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임으로써 염증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과 감정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가바 합성을 돕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이렇게 여러가지 구기자 효능을 알아봤습니다. 몸에 좋은 효능이 많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