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고기 꿈해몽 찾아보았더니~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4:36

    >


    어제 꿈을 꾸었어요 너, 분명히 물고기 잡는데.아쉽게 놓였는데 그 길에서 깨어나보니 아침이었어요.스토리가 선명하게 보이는데 갑자기 물고기가 보여서 제가 잡았어요.그래서 물고기의 꿈점을 찾아보았습니다.


    >


    [색이 예쁜 물고기를 치마로 받으면] 태몽으로 해석합니다.유행하기 쉬운 아이가 유명해지는 아이가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물고기가 새끼를 낳고 있다면집에 재물이 항상 그랬듯이어 쟈싱게 되고 희망했던 1이 잘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낚시질하는 신선한 물고기를 잡았다면]계획했던 1잘 되도록 되어 새로 1거리나 신인을 얻게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물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으면]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손으로 물고기를 잡으면] 태몽에서 본다는데 손으로 잡거나 물고기가 튀어나와서 과인에 왔다면 그런 뜻인 것 같아요.이때 크고 색이 좋다면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


    [맑은 물에 있는 큰 물고기를 잡으면] 큰 행운이 따른다는 의미가 있습니다.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그물로 물고기를 잡으면] 예상치 못한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 [물고기가 뱃속에 들어오면] 취업/시험통과 같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경제적으로 편하고 안정적이라는 의미!!


    >


    [낚은 물고기가 너무 힘들면] 낚시하고 놓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해. 뭐든지 낚은걸 놓아준거라면, 본인이 소견하고 있던게 최근에 풀릴 징조라고 합니다. [낚시한다면]낚시에서 물고기를 잡지 못했어요.낚시 성과를 얻지 못했다는 뜻이고, 큰 물고기를 잡아서 기뻤으면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물고기가 되어 헤엄을 치고 있다면]조사 나쁘지 않고, 개발 추리등을 해서 성공의 조짐!! [죽은 물고기가 물위에 떠 있으면] 흉몽으로 병에 걸려 많은 사람이 죽는 것을 의미합니다.재난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좀 섬뜩한 이야기긴 하네요. 무섭네요.


    >


    [힘차게 헤엄치는 물고기를 보니] 현재 하고 있는 첫 번째가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물고기 잡고 놓치는 꿈] 제가 어제 봤는데 꼬치에 꽂았는데 들어올렸다가 놓쳤거든요. 기회를 아깝게 놓치게 된다는 뜻이군요. 내가 모르는 사이에 온 기회를 놓치게 된다 첫 번째가 태어난 거죠.


    >


    [물고기를 한꺼번에 많이 잡으면] 아주 큰 행운이 생긴다는 의미의 여기까지 물고기의 꿈의 해몽을 발견했습니다.물고기가 좋은 의의를 가졌네요.놓치지 말고 꼭 잡아야 할 꿈이네요.더운 여름이 아직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