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 운동처방] 높은 혈압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0:29

    >


    높은 혈압을 어떻게 관리할까요? 높은 혈압은 우리 과의 라의 인구의 30%정도가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유병률을 보이고 있는 질환 중 하그와잉입니다.높은 혈압은 잘 관리되면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과의 심한 경우 심혈관계에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하는데, 뇌중풍(뇌졸중), 심근경색, 신장질환 등 인체에 중요한 시스템과 장기를 손상시킬 우려가 있습니다.


    >


    미국 심장 학회(미쿠 구 n Heart Association)에 의하면 인체의 적정 혈압 수치는 수축기 한 20/이완기 80수준으로 고혈압에 해당하는 분들은 40~90이상의 혈압 수치를 저밖에 것임.   이러한 분들의 건강관리 방법은 혈압수치를 낮추는 약물치료와 다전처럼 생환의 버릇을 개선할 수 있는 체육이 권장되는데, 그렇다면 고혈압 환자분들에게는 어떤 체육이 좋습니까?


    >


    고혈압에 적합한 운동형태는 유산소성 운동인 걷기, 조깅, 사이클링이 적합하며 절실한 강도의 저항운동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흔히 고혈압 환자에게 있어서 저항운동은 부적절한 이야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기간 저항운동의 이점이 고혈압 환자에게 신체적 큰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강도 조절을 통해 운동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혈압 환자의 스포츠시 수축기 혈압이 250mmHg이상 증가되면 동맥류, 뇌 출혈 등 심각한 손상이 본 인터넷 일수 있습니다.그런 이유로 moning은 운동 강도로 시작해서 혈압이 200mmHg이상 상승하는 경우에는 의사의 처방에 의한 약물 복용 후 스포츄울 진행하여야 하며 스포츄울 통하여 고혈압을 1우키는 요인을 조절해야 한다.


    >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혈압 수치가 2단계 높은 혈압 첫 60~첫 00mmHg의 경우 약물 치료와 생활 습관의 수정을 통해서 혈압 조절 후 운동이 권장됩니다.  특히 베타차단제(B-blocker)와 같은 심박출량에 영향을 주는 약물을 투여하는 것이라면 운동은 의사 본인의 철저한 관리 속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약물로 인해 저혈압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인 경우가 있어 회복 및 정리운동을 반드시 수행해야 합니다.


    >


    스포츠 시 혈압조절과 약물치료와 부작용 합병증 여부 등을 고려하여 점증적이고 안전하게 스포츠가 처방되어야 합니다.심혈관관계의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높은 혈압이 있다면 꼭 스포츠 전문가와 병원에서의 검진을 통해 안전한 스포츠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츄럴 무브는 안산에서 건강 스포츠 관리를 위해 올바른 정보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